오라시온 로고오라시온
Life · 2016年6月4日

핸드폰으로 쓰는 블로그

오라시온1分で読む11

처음 써보는 핸드폰 티스토리
맨날 컴퓨터로만 쓰다가 이걸로 쓰니까 적응이 안된다
ㅠㅠ

여행 준비중

コメント

0/2000
コメントを読み込み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