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시온 로고오라시온
Life · 2016年7月16日

요즘 너무 지르는 듯.. 돈도 없는데 충동구매 했네요.. 여름할인 기간에 게리모드 샀습니다 ㅎㅎ

오라시온1分で読む112
요즘 너무 지르는 듯.. 돈도 없는데 충동구매 했네요.. 여름할인 기간에 게리모드 샀습니다 ㅎㅎ

제가 원래 진짜 짠돌이라

돈을 진짜 안 쓰는데

스팀이 진짜 교묘하게 할인을 너무 잘해서

게리모드 질렀습니다

진짜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으.. 근데 오버워치랑 게리모드랑 둘다 샀는데..

ㅠㅠ


コメント

0/2000
コメントを読み込み中...